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아이폰5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36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iOS 7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7
5. 상담내용 : 여기서 프로그램 받아서 실행하면 정상적으로 연결되서 동작은 하는데요...
처음에는 외장 USB 드라이브로 인식이 되서 그쪽에서 실행하면 됐는데...
지금은 어떤 피시에서 해봐도 외장 드라이브가 안잡힙니다...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전화부탁드려요...
저도 야탑근처라 AS센터는 직접 방문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혹시 이지블루를 [보안]용으로 업데이트 하신 것은 아닌가요?
보안용으로 업데이트 할 경우 이동식 디스크로 잡히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어떤 이유에 의해 특정 부분이 잘못 쓰여졌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선 아래의 링크를 통해 수동으로 업데이트 해서 프로그램을 다시 써주시기 바랍니다.
<<이지블루 수동업데이트 다운로드 바로가기>>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페어링을 다시 해주셔야 합니다.
업데이트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거나 이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난다면 추가로 게시글을 올려주시거나 고객센터(1544-5118)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