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아이폰 4s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0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ios6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windows7
5. 상담내용 :
수동 업데이트를 하고 나서, 페어링이 되지 않아
업뎃시 오류가 있나 해서 다시 업데이트를 하는데, 연결이 되어 있어도 업데이트가 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v2.00 수동 업데이트는 같은 버전일 경우 업데이트 지원을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첨부해주신 에러메시지는 정상적이며 추후 지원할 예정입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 하시고 페어링을 정상적인 과정으로 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업데이트 후 기존 페어링 목록을 삭제해야 합니다.
블루투스 설정에서 기존 페어링 된 "EasyBlue"를 장비해제하여 목록에서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 페어링 목록을 새로운 장치로 착각하여 페어링 시도할 경우 페어링이 되지 않습니다.
2. 페어링 버튼을 클릭했을 때 장치에 불이 들어와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3. 이지블루의 환경설정-고급에서 장치기능을 "콤보(iOS 지원)"에서 "콤보"나 "키보드"로 변경 후
다시 페어링 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으로 사용에 문제가 있을 경우 고객센터나 support@easyblue.co.kr로 문의메일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New Window
Selected Symbols
안녕하세요.
v2.00 수동 업데이트는 같은 버전일 경우 업데이트 지원을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첨부해주신 에러메시지는 정상적이며 추후 지원할 예정입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 하시고 페어링을 정상적인 과정으로 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업데이트 후 기존 페어링 목록을 삭제해야 합니다.
블루투스 설정에서 기존 페어링 된 "EasyBlue"를 장비해제하여 목록에서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 페어링 목록을 새로운 장치로 착각하여 페어링 시도할 경우 페어링이 되지 않습니다.
2. 페어링 버튼을 클릭했을 때 장치에 불이 들어와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3. 이지블루의 환경설정-고급에서 장치기능을 "콤보(iOS 지원)"에서 "콤보"나 "키보드"로 변경 후
다시 페어링 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으로 사용에 문제가 있을 경우 고객센터나 support@easyblue.co.kr로 문의메일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