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S2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1.13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안드로이드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7
5. 상담내용 : 컴퓨터에 꼿아도 반응이 없어요..
먹통이 된거 같습니다..
택배 교환해주시면 좋겠는데..
1544-5118 전화를 영 안받아서 이렇게 문의 계시판에 글을 올립니다.
컴퓨터에 USB 단자에 꼿아도 반응이 없어요..
뭐가 고장난거 같내요..
참고로 두대의 피시에 꼿아보았는데 다 그러내요..
어떤 택배로...보내면 되는지요?
착불로 보내면 되는지요? 그럼 착불로 받게 되는지?
주소는 어디로 보내면 되는지좀 알려주세요 ..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제품 사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증상으로 보아 이지블루의 불량이 의심되어 집니다.
고객센터의 전화는 평일 10시부터 이용이 가능하오니 죄송하지만
근무가 시작되는 월요일 10시 이후에 다시한번 문의 전화 주시면
교환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제품을 믿고 구매해 주셨는데 불편함을 겪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