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아이폰14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2.4.1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IOS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11
5. 상담내용 : 회사 보안피씨에서 연결시도 중 블루투스 인식이 되지 않아 문의드립니다.
블루투스 인식이 되지 않는 pc(블루트스 키보드, 마우스 연결불가 pc)에서는 이지블루 사용이 불가한걸까요?
2024.12.16 12:15:16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아래 내용 확인 부탁 드립니다.
1. 이지블루 LED 동작
이지블루 실행 후 '페어링' 버튼을 눌렀을 때 이지블루에 파란 LED 가 들어오나요?
2. 이전에 블루투스 연결한 이력이 있다면, 스마트기기에서 이지블루 페어링 정보를 삭제한 이후에 다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주변에 다른 스마트 기기가 있다면 해당 기기에서도 검색이 되지 않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이지블루 초기화
어떤 이유에 의해 이지블루 프로그램이 손상된 경우 위와 같은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를 다시한번 보안용으로 업데이트 한 뒤 동작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보안 PC 용 업데이트 바로가기 >>
이후에도 정상동작하지 않는 경우 위 동작 결과와 함께 메일 (easyblue-support@zaram.com) 전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