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아이폰11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7, 10
5. 상담내용 :
구매 후 보안PC에서 사용하기 위하여 업데이트를 진행하고자 하는데
업데이트 파일을 실행하니 저장을 위한 딜파일을 찾을 수 없다라는 창이 뜹니다.
어떻게 해야하는지 문의드립니다.
이전에 비슷한 내용의 문의글이 있어 그대로 해보았음에도 해결이 되지 않네요.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혹시 다른 PC에서도 같은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easyblue-support@zaram.com 으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