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겔럭시 노트 8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10
5. 상담내용 :
금일 출근해서 부터 페어링이 안되고 있고, FAQ 가이드대로 페어링 정보 삭제후
다시 페어링을 하는 과정인데, 블루투스 장치 검색에 기기가 뜨지 않습니다.
이지블루 유에스비에 파란불 들어와 있는 것도 확인 하였는데도그렇습니다.
문제해결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다른 스마트폰에서도 페어링 되지 않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스마트폰 재부팅 및 블루투스 검색 시 이름이 뜨지 않은 키보드,마우스 아이콘을 눌러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 F/W를 다시 초기화 해보시기 바랍니다.
<< EasyBlue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support@easyblue.co.kr로 회신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