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S7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win7
5. 상담내용 :
win10 os관련하여 귀사의 소극적인 대응이 아쉽습니다
win10관련된 게시판 문의도 상당히 확인되고
저희 회사에서도 몇몇 인원은 win10으로 넘어가면서
사용을 포기하고 있습니다. 동료에게도 귀사의 제품을
추천안할겁니다.
기존 win7에서 사용을 잘하고 있었습니다만
펌웨어 업데이트, 핸드폰 초기화 등 게시판에 소개된
온갖 방법을 써도 안되는 군요
중상은 여러 문의글과 같이 동일하게 나타나니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언급해본들 형식적인 답변만 하겠죠.
- 우리는 재현안되는데요
- 다른 PC, 다른 스마트폰은 괜찮은가요?
- 툴을 껐다 켜보세요
- 일부기기에서 안되는것으로 파악
-> 어느 기기의 OS에서 몇버전에서 100%증상이 재현되는지 일부만 재현되는지 현황은 파악해보셨습니까?
파악이 되었으면 제품을 구입을 하지 못하게 공지는 하셨습니까?
안되는 case 실제 실사하셔서 확인은 해보셨나요?
저도 S/W로 밥먹고 사는 입장에서 귀사의 고충은 충분히 이해합니다. 근데 이건 단순히 학생들 졸업작품따위가 아니잖아요?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지금까지 문의사항을 보면 해당 이슈는 일부 에서만 발생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다른 이슈에 대해서 구입하지 마시기를 권장하는 공지를 올렸었지만
해당 이슈에 대해서는 일괄적으로 적용하기 힘들어 따로 공지하지 않았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S/W 쪽 일을 해보셔서 아시겠지만, 저희 입장에서는 여러 case로 인한 문제 발생을
고려해야하기 때문에 형식적으로 느끼셨겠지만 가장 기본적인 대응 방법을 알려드렸던 것입니다.
그리고 안타깝게도 저희 여건과 정책상, 동작하지 않는 case에 하나하나 실사를 하면서 고객지원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때문에 동작이 안되는경우 1년 이내에 무상으로 교체해드리거나, 환불해드리는 방식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