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노트 엣지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2018년 10월 25일 수동업데이트 했음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SM-T385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10
5. 상담내용 : USB에 연결후
"장치를 여는 도중 에러가 발행 했습니다.
안정적인 연결을 위해 PC 본체 뒷면의 USB포트에 연결후 사용하세요
[CODE : 0x8004000b]"
에러가 생김...
노트북 연결 사용했음.
업데이트 문제인가 싶어 수동업데이트도 끝난 상태임.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다른 PC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동일한 증상이 발생한다면 기기 고장의 가능성이 큽니다.
구매 1년 이내인 경우 무상으로 교체해드립니다.
support@easyblue.co.kr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