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예) 갤럭시 S8 +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1.13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예) 안드로이드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10
5. 상담내용 :
안녕하세요. 구글 원격 데스크탑 사용 중입니다.
원격 데스크탑에 접속하면 한글이 안되고...영문만 가능 합니다.
영문에서 한글 변환 어떻게 하는지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확인해보니 구글 데스크탑 접속한 상태에서도 한글 사용가능합니다.
영문 한글 변환키가 별도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다른 PC환경에서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