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예) 갤럭시 노트 5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최신버젼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예)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10
5. 상담내용 :
연결은 되는데 계속해서 상단에만 마우스가 움직여요.ㅜㅜ;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이지블루를 완전히 종료하신후 다시 실행시켜시면
해당 증상이 해결 됩니다.
감사합니다.
New Window
Selected Symbols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이지블루를 완전히 종료하신후 다시 실행시켜시면
해당 증상이 해결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