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S7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안드로이드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10
5. 상담내용 :
너무너무 연결이 안됩니다.
공지사항으로 올라온 접속방법(핸드폰 접속기록 삭제, 이지블루 연동 해제 후 재진행 등등)
으로 다시해봐도 문제는 "마우스 커서"가 안보입니다.
연동은 되는지 글자는 쳐지지만 마우스 커서가 안보이는 문제인데 어떻게 해결해야될까요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우선 이지블루를 완전히 종료하신후 시도해보고, 다른 PC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아래 링크를 통해 SW 초기화를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 EasyBlue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계속 같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support@easyblue.co.kr 로 문의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