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노트FE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보안 업데이트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안드 7.0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win7 64bit

5. 상담내용 :


보안업데이트된 이지블루 장착시 부팅이 되지 않는 문제 입니다.

물론 빼면 Window 로그화면 나오면서 부팅이 정상적으로 되구요.

지난질문 보니.. usb 레거시 설정이 문제 인 것 같은데..

제PC가 워크스테이션이라 그런가요.. 설정을 해도 되지 않네요..

일단 컴퓨터는 dell 사의 T5810 제품이고

BIOS dell

버전 : A05


원인 파악좀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