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클릭 기능이 안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안드로이드 버젼 7.0으로 업데이트하면 된다."로 종결하신 건가요?
역으로 말하면 7.0이 아니면 문제 해결이 되지 않는다?!
이지블루를 사용하기위해 삼성전자에 안드로이드 버젼업그레이드를 요청해야하는게 답인지요?!...
이 문제는 이지블루를 처음 사용할 당시부터 발생한 문제가 아닙니다. 사용 도중에 발생한 것입니다.
(본인의 경우는 이지블루 사용이후 안드로이드 버젼업을 한 경우도 아닙니다)
구매 당시부터 클릭기능이 제한되어 있었다면 본 문제가 이슈되지 않았을 뿐더러 개인적으로는 구매 결정에도
영향을 미쳤을 것이라 판단됩니다. 부디 User level에서 조치할 수 있는 수준의 해결책을 찾아주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우선 스마트기기 자체의 인터넷 브라우저를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저희 제품이 불량 이라면 제품 교환 또는 펌웨어 수정을 통해 방법을 안내할 것 입니다.
하지만 해당 안드로이드 버전 이외의 제품에서는 클릭 문제가 발생하고 있지 않습니다.
저희로써도 도와드리지 못해 안타까운 심정입니다.
이지블루는 PC의 마우스와 키보드 정보를 블루투스를 통해 스마트기기로 단순히 전달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전달받은 값으로 무엇을 하는지는 전적으로 스마트기기 내의 OS 또는 애플리케이션에서 결정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안드로이드에서는 마우스 사용이 가능하지만 IOS의 경우 내부적으로 이를 막아 놓았기 때문에
사용 불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해당 문제의 경우 상위 애플리케이션의 문제로 좌클릭이 해결되지 않고, 안드로이드 7.0
이상인 경우에 해당 문제가 해결 됩니다. 다시 말해 OS 레벨 이상의 계층에서 문제가 발생한 것입니다.
따라서 저희가 해결할 권한도 없을 뿐더러, User level에서 취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기 어려운 부분입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