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S6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10 Home
5. 상담내용 :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사용자 입니다.
우선 이렇게 좋은 제품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절전모드 해제 후 이지블루가 작동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여 문의 드립니다.
이지블루 프로그램을 켜 둔 상태로 절전모드 진입 후 다시 복귀를 하면,
"이지블루 장치에서 정보를 불러오는 중 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구요, 이 이후에 단축키(현재 Insert키로 설정) 누르면 아무 반응이 없습니다.
정상작동 시 커서가 중간으로 와서 고정이 되어야 하는데, 그렇질 않고 휴대폰으로 커서가 넘어가지 않은 것도 확인했는데요,
혹시나 해서 장치관리자에서 EasyBlue 및 관련 USB 장치에서 "전원을 절약하기 위해 이 장치를 끌 수 있음"를 해제 했는데도 동일한 증상이 납니다.
물론 이지블루를 종료 후 재시작 하면 해당 현상이 해결되는데요,
지금은 급한대로 작업스케줄러를 이용하여 절전모드 해제 시
자동적으로 이지블루를 종료하고 1초 뒤 재시작 할 수 있도록 설정을 하니 정상 작동 하긴 합니다.
(이 경우 작업표시줄에 이지블루 아이콘이 두개로 되는 현상은 발생합니다. 해당 위치로 커서 이동 시 아이콘은 사라짐)
절전모드 관련하여 검색 해보긴 했는데 잘 해결이 되질 않네요.
혹시 관련하여 해결방법 있으시면 답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절전모드 동작과 관련해서는 2.32 버전에서 문제가 적용되었습니다.
하지만 windows 10 에서 절전모드에서 깨어나는 방식이 바뀌었을 수 있으니, 확인 후 결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upport@easyblue.co.kr 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를 보내주시면 내용 확인 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