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아이폰6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iOS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7

5. 상담내용 : 하단 기재

 

안녕하세요. 이지블루를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던 중 문제점이 생겼습니다.

사용 중 갑자기

카카오톡창에서만 타이핑이 되지 않습니다.

카톡을 제외한 아이폰메모장, 문자메시지 창에서는 정상입력이 되는데 말이죠.

 

해결방법 안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