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노트5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안드로이드 6.0.1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10

5. 상담내용 : 기존 분들중에도 이런 증상으로 질문이 있는것 같은데요. 최신버전(2.42버전)으로 업데이트후 PC->스마트폰으로 전환은 잘되는데 다시 PC로 복귀가 안됩니다. 

혹시 문제가 해결안된다면 기존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를 하고싶습니다. 

빠른 시간내에 연락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