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Note 5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마시멜로우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7
5. 상담내용 :
이지블루 3년째 사용중입니다. 매우 잘쓰고 있었는데요.
프로그램 업데이트 이후 한/영 전환이 안됩니다.
다른 Q&A에도 중복되게 나오고 있는데요.
답변 주신거 보시면 키맵써서 Shift+Space 하라고 하시는데 안됩니다.
좌/우 Shift도 다 시도해보고 다른 조합도 눌러봤는데 안되네요.
제일 이상한건 키패드를 제가 직접 수동으로 한글로 바꿔놔도 영문으로만 입력됩니다.
딱 이지블루 업데이트 이후 생긴일이라 이지블루의 이슈로 생각되구요.
이전버젼으로 돌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이지블루 사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내용으로 보아서는 어떤 이유에 의해 프로그램이 비정상적으로 동작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아래 링크를 통해 수동으로 업데이트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이와 관련해서 메일로 자세하게 안내드렸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