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SKT Luna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1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안드로이드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7
5. 상담내용 :
폰에서 기기를 찾지 못합니다. 지원 불가능 단말인가요?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정확한 안내를 위해 아래내용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이지블루 프로그램 실행 후 메인 화면에서 '현재 연결상태'의 '이지블루 장치, 블루투스 단말' 상태에 어떻게 나타나는지요?
2. 이지블루 실행 후 이지블루 프로그램의 '페어링' 버튼을 눌렀을 때 이지블루 장치에 '파란불' 이 들어오는지요?
3. 이지블루 프로그램의 페어링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주변에 있는 다른 스마트기기에서도 검색이 되지 않는지요?
4. 위 내용 확인했을 때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 주변에 다른 PC가 있다면 해당 PC에서 확인했을 때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 확인 후 알려주시면 이와 관련해서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New Window
Selected Symbols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정확한 안내를 위해 아래내용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이지블루 프로그램 실행 후 메인 화면에서 '현재 연결상태'의 '이지블루 장치, 블루투스 단말' 상태에 어떻게 나타나는지요?
2. 이지블루 실행 후 이지블루 프로그램의 '페어링' 버튼을 눌렀을 때 이지블루 장치에 '파란불' 이 들어오는지요?
3. 이지블루 프로그램의 페어링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주변에 있는 다른 스마트기기에서도 검색이 되지 않는지요?
4. 위 내용 확인했을 때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 주변에 다른 PC가 있다면 해당 PC에서 확인했을 때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위 내용 확인 후 알려주시면 이와 관련해서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