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노트프로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1.13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예) 진저브레드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xp
5. 상담내용 :
윈도우 에서는 홈페이지 최신파일로 사용중인데 잘되거든요.
맥에서는 작동이 안됩니다.
단축키 시스템에 지정 안된거로 했었고, 이지블루 앱은 동글 안에 있는 앱으로 했습니다.
홈페이지에 따로 없더라구요.
증상은 전환이 되지 않으며, 블루투스 연결이 잠깐됐다가 끊김니다.
물론 마우스랑 키보드 모두 작동되지 않습니다.
작동이 불가한 것인지 알려주십시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OSX 사용자의 경우 매버릭스 이상의 버전을 사용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다시한번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 이지블루 매버릭스 이상용 업데이트 바로가기 >>
이후에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 증상과 함께 다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