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루나폰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업데이트 전 버전은 알수 없음...최신버전은 아니었음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예) 롤리팝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7
5. 상담내용 :
회사컴퓨터에 easyblue 를 연결해서 쓰고있는데요. 보안PC 인데 , 아무문제 없이
잘 쓰고 있었습니다. (2월26일까지 아무이상없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pc 가 갑자기 블루스크린이 뜹니다.
이리저리 확인해보니 easeblue 만 usb 포트에 삽입하면 바로 블루스크린이 뜨더군요
easyblue를 빼고 컴퓨터를 부팅하면 , 아무문제없이 부팅이 잘되고 컴퓨터 사용할수가 있구요
그러다가 다시 easyblue 를 삽입하면 바로 블루스크린이 뜹니다.
혹시나 easyblue가 문제가 있나 싶어서 , 일반 노트북에 연결해보니 아무 문제 없이 잘 돌아가드라구요 ㅠㅠ
그래서 제생각엔...2월26일날 컴퓨터 종료할때 윈도우즈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었는데 ,
그 이후로 easyblue 작동이 안되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혹시나 해서 , 블루스크린 화면이랑 2월26일 업데이트 된 내역 캡쳐해서 첨부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확인한 결과 윈도우 업데이트와는 상관이 없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블루스크린이 나타나는 원인에는 워낙 다양한 경우가 있기때문에 무엇때문이다라고 명확하게 알려드리기는 어려우며, 대부분 드라이버 충돌에 의해서 많이 발생하고는 합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 FAQ 에서 "이지블루를 연결한 후 컴퓨터 부팅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를 참고해서 바이오스 설정을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support@easyblue.co.kr 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증상을 보내주시면 추가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