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G3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1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안드로이드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5. 상담내용 :
핸드폰에서 이지블루 장치가 검색이 안됩니다.
초기화도 해보고 다른 폰에서도 검색해봤는데 안되요.
장치에 파란불은 들어옵니다
무슨 문제이죠?
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G3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1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안드로이드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5. 상담내용 :
핸드폰에서 이지블루 장치가 검색이 안됩니다.
초기화도 해보고 다른 폰에서도 검색해봤는데 안되요.
장치에 파란불은 들어옵니다
무슨 문제이죠?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아래내용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이지블루 실행화면에서 현재 연결상태에 '이지블루 장치: ' 에 연결됨으로 나오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연결됨으로 나오는 경우 주변에 다른 PC가 있다면 해당 PC에서 사용했을 때도 장치검색이 안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3. 아래 링크를 통해 수동으로 업데이트 한 뒤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위 내용 확인 후 알려주시면 이와 관련해서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