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노트5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7 프로페셔널
5. 상담내용 :
보안이 걸려 있는 컴퓨터로 내문서를 사용할수 없으며 웹하드를 사용하고 있읍니다.
블루투스 마우스등은 사용가능하며 외장메모리의 읽고 쓰기가 모두 가능합니다.
이지블루 연결시 이지블루 끊김으로 계속 표시 되며 같은 보안을 사용하는 다른 컴퓨터에서
( 안정적인 연결을 위해 pc 본체 뒷면의 usb포트에 연결 후 사용하세요)
라는 에러 메세지가 계속뜹니다.
제가 사용하는 컴퓨터가 노트북이라 전원이 부족한가 하여 데스크탑에 연결해 보았으나
같은 에러 메세지가 뜹니다.
사용할수 있는 것인지 확인 요청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주변에 별도의 전원이 공급되는 usb 허브가 있다면 해당허브에서 사용했을 때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다른 PC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이 가능하시면 확인 부탁드립니다.
위 내용 확인후 결과 알려주시면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