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S6, 서피스3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4.4.2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7
5. 상담내용 :
보안PC에서 사용 중입니다.
정상적으로 작동하다가 갑자기 이지블루 자체가 인식이 안됩니다.
이지블루 프로그램에서도 '끊어짐' 상태입니다.
장치관리자에서 USB입력장치에 느낌표가 뜹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이지블루 장치가 '끊어짐' 으로 나오는 것에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으며, 대부분 드라이버가 손상되어서 그런 경우가 많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주변의 다른 PC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보안 PC가 아닌 PC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면 부탁드립니다. )
위 내용 확인후 결과를 알려주시면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