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S6 엣지 (SKT, SM-G925S, 버전: 5.1.1)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1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안드로이드 5.1.1 (G925SKSU2COH5)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7

5. 상담내용 :

 안녕하세요. 잘 사용했던 이지블루가 현재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갤럭시S6 업데이트 이후 잘 안되는 것 같으며 증상은

처음 페어링 후에는 5초정도 동작하다가 정상 작동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