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예) 갤럭시 S6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2.41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예) 젤리빈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7
5. 상담내용 :
안녕하세요 사내 보안 PC 쓰고 있는 환경이나, USB 읽기는 가능합니다.
처음에 FAQ쪽을 잘 읽지 않고 바로 USB 꽂았는데, easyblue.exe 실행시 c:\내문서쪽
에 설치할수 없다고 나와 회사 PC문제인줄 알고, 본 홈페이지에서 2.41버전 다운로드 받아
실행해보니 장치를 여는 도중 에러가 발생 했습니다. 안정적인 연결을 위해 PC 본체 뒷면의 USB 포트에 연결 후 사용하세요. (8004000b) 메세지가 나옵니다.
본 PC는 노트북으로 추가 USB가 없는데, 어떻게 처리해야하는지 문의드립니다.
총 USB 포트 4개로 4군데 모두 같은 메세지 나옵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이지블루에서는 사용자 정보 및 히스토리를 저장하기 위해 '내문서'에 설정파일을 저장합니다.
하지만 증상으로 보아 고객님 pc의 내문서에 쓸수 있는 권한이 없어 이지블루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PC의 admin 계정이 아니라면 admin 계정으로 접속 후 확인 부탁드리며, 또는 Easyblue.exe 를 마우스 우클릭 한 후 '관리자 권한' 으로 실행을 클릭해서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실행이 되지 않는 경우 다시한번 내용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