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아이폰6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2.41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ios 8.4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7
5. 상담내용 :
사용자 키맵을 사용중입니다.
한/영키를 win+space로 맵핑하여 사용중인데요.
이게 처음 접속할땐 잘 되는데, 접속을 끊고 재연결하면 맵핑이 먹질 않네요.
한/영키로는 전환이 안되고, win+space로는 전환이 잘 됩니다.
해결책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사용자 키맵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다면 이지블루 제품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용자 키맵 설정 이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때 '환경설정->입력->사용자 키맵 설정' 에 고객님께서 설정해 놓은 값이 정상적으로 들어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한/영 키 외에 테스트를 용도의 키맵을 설정 후 동일하게 정상적으로 동작이 되지 않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win+space'로 '한/영' 전환이 이루어지는 이유는 고객님께서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키보드에서 'win+space' 로 한/영 전환을 지원하기 때문입니다.
위 내용 확인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