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S4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1.13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진저브레드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7
5. 상담내용 : 잘 사용 하다가 어느 순간 PC에서 이지블루를 인식을 못합니다. 내 컴퓨터에서 봤을때 이지블루가 보여지지 않고요. 장치 관리자에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다른 PC에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보증기간이 지났는데..... 답변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PC에서 이지블루 인식이 되지 않는다면 이지블루가 손상이 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지블루 프로그램이 어떤 이유에 의해 손상이 되었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정상적으로 업데이트가 진행 될 것입니다.
<<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만약 업데이트 진행 시 '장치를 찾을 수 없습니다' 라는 경고가 나온다면 이지블루 하드웨어 적인 부분이 손상되어 더이상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이지블루 a/s 관련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a/s 안내 바로가기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