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FAQ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온라인 판매가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온라인 구매 바로가기 >>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 [Notice] 온라인 판매처 안내

  • [Notice] 다시 페어링 시도할 경우 안 되거나 페어링 관련 문제 발생시 해결방법

  • [Notice] A/S 접수 안내

  • [Notice] 스마트폰을 업데이트 후 마우스 오른쪽 클릭 시 뒤로가기가 안돼요

  • [Notice] 동시에 여러대의 장치를 연결하고 선택하여 사용하는 방법

  • [Notice] 회사 USB가 막혀 있는데 사용이 가능할까요?

  • [Notice] 지원가능한 스마트폰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 [Notice] 가끔씩 키보드의 한영키로 한/영 전환이 안되요 (안드로이드 폰)

  • 업데이트 도중 에러가 발생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VirtualBox를 사용한 가상머신에서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 이지블루 장치를 PC에 꽂으니 드라이버 설치가 안됩니다.

  • iOS 10 에서 자동완성 해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Q2 키보드" 어플 사용시 키보드 선택 및 한영전환 설정방법

  • 지원 가능한 OS는 어떤 것이 있나요?

  • smart keyboard 어플 사용시 한영전환 설정

  • 안드로이드 폰에서 키보드 변경 방법 입니다.

  • 안드로이드폰에서 << 한글 입력 >>이 안됩니다.

  • 정상적인 페어링이 안 되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 아이폰을 이지블루와 페어링한 후 내장된 키보드가 나오지 않아요.

  • 이지블루를 연결한 후 컴퓨터 부팅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

  • 아이폰에서 마우스 지원은 언제 가능 한가요?

Board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