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EP121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2.38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윈도8.1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8.1
5. 상담내용 :
윈도 8.1 사용자는.. 호환성 체크를 하셔서 윈도8k로 선택하고 롬업그레이드를 하셔야 합니다.
계속 중간에 에러가 나면서 프로그램이 닫히네요.
윈도 8k로 호환성모드체크해서 실행하니 완료되었습니다.
공지에 포함시키고, 8.1 호환되도록 수정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현재까지 테스트하고 확인한 바로는 해당증상이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말씀하시는 '롬업그레이드'가 무엇인지를 모르겠습니다.
증상이 어떤 특정환경에서 나타나는 것 같은데 이와 관련해서 조금 더 자세하게 알려주시면, 대응하는데 있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support@easyblue.co.kr 로 관련 된 부분을 알려주시면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