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배송 관련 질문을 드렸는데 제 질문만 제외하고 모두 답변하신 것 같아서 다시 질문 드립니다.
이지블루 공식 판매 루트인 옥션에서 주문했는데 배송이 아직까지 전혀 되지 않아서 글 남깁니다.
배송이 되는 것인가요? 아니면 주문 취소해야 되는 것인가요?
현재는 판매를 안하시는 것 같은데 상식적으로 배송이 되지 않는 건이라면 유선으로 양해를 구하고 주문 취소를 진행해야 되는 것이 아닌지요?
본 건과 관련하여 빠른 답변 요청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먼저 답변을 달지 못한 부분에 대해서 사과 드립니다.
옥션의 어디에서 구매했는지는 모르지만 판매자에 '자람 테크놀러지' 라고 나와있는것인지요?
확인해봤을때 회사에서 직접판매는 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 구매 홈페이지 확인이 가능하시면 캡처해서 support@easyblue.co.kr 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고객지원 게시판에서는 구매와 관련된 내용에 대해 알지 못해 안내가 어려우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ew Window
Selected Symbols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먼저 답변을 달지 못한 부분에 대해서 사과 드립니다.
옥션의 어디에서 구매했는지는 모르지만 판매자에 '자람 테크놀러지' 라고 나와있는것인지요?
확인해봤을때 회사에서 직접판매는 하지 않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혹시 구매 홈페이지 확인이 가능하시면 캡처해서 support@easyblue.co.kr 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고객지원 게시판에서는 구매와 관련된 내용에 대해 알지 못해 안내가 어려우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