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아이폰4 & 5, 아이패드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1.51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iOS7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7 32bit
5. 상담내용 :
HP 데스크탑 컴퓨터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삼성 데스크탑 사용 시에는 아무 문제가 없었는데,
금회 교체후에 easyblue 장착 시에 부팅이 불가합니다.
정지 상태로 얼어버린다고 할까요? 키보드 먹통에 cmos setup도 진입이 안되는 상태가 됩니다.
공지에 나와있는 방법대로 해봤지만 소용이 없네요. (usb부팅장치 관련, 레거시장치disable)
HP의 특정 모델만 그런것인줄 알았는데 (Z420 워크스테이션)
다른 동료의 HP 데스크탑 컴퓨터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일반데스크탑)
해결방법이 없는 것인가요? 부팅할때 제거했다가 부팅된 후에 다시 이지블루를 장착하려니 여간 번거롭네요~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현재 HP PC가 없어 정확한 안내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먼저 HP 홈페이지에서 PC 모델로 검색 후 bios 를 최신으로 업데이트 한 후에 다시한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정확한 안내를 위해 CMOS 종류 및 버전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경우 추가로 게시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