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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A/S 접수 안내

Views 20388 Votes 0 2013.01.29 16:01:55

A/S 접수 전 절차

 1) A/S가 필요할 경우 Q&A 게시판을 이용하거나, easyblue-support@zaram.com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3) 수리가 필요하다고 판명시, 담당직원이 A/S 접수 및 절차 안내해 드립니다.


제품 보내실 곳

 ⊙ 주소 : (우)13496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925번길 41, 2층(야탑동, 파인벤처빌딩) 

               이지블루 AS담당자 (031.779.6700)

( 지번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45-1 파인벤처빌딩 2층 )


제품 포장

 ⊙ 내부가 손상되지 않을 정도로 간단히 포장하시면 됩니다. 

 ⊙ 보내는 분의 주소가 A/S 접수 시의 주소와 일치하도록 기입해 주셔야 합니다. 

     만일 불일치할 경우에는 혼동을 방지하기 위해 제품 받으실 주소를 메모지에 적어주세요

  무상수리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구매시 영수증(구매 사이트의 거래내역서 출력)를 첨부합니다.


택배사 이용

 ⊙ 제품 발송시에는 로젠 택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수리를 위해 입고된 제품은 로젠 택배를 이용하여 고객님께 발송됩니다.


택배비 부담 안내

 ⊙ 보증기간이내 : 왕복택배비 당사부담 

 ⊙ 보증기간이후 : 왕복택배비 고객부담

 보증기간 이내라도 다음의 경우에는 고객부담입니다.

 1) 사용자 과실에 의한 고장으로 일체 사용이 불가능할 경우 택배비 청구

 2) 사용미숙으로 고장으로 착각한 경우 (왕복택배비 청구)

 

제품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제품 수리

 ⊙ 보증기간이내 : 불량시 새제품으로 교환 

 ⊙ 보증기간이후 : 증상 확인 후 제품의 수리가 필요할 경우 고객님께 미리 연락을 드려서

         비용 안내하여 동의 절차를 거쳐 진행됩니다.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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