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S 접수 전 절차
1) A/S가 필요할 경우 Q&A 게시판을 이용하거나, easyblue-support@zaram.com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3) 수리가 필요하다고 판명시, 담당직원이 A/S 접수 및 절차 안내해 드립니다.
▶ 제품 보내실 곳
⊙ 주소 : (우)13496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925번길 41, 2층(야탑동, 파인벤처빌딩)
이지블루 AS담당자 (031.779.6700)
( 지번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 345-1 파인벤처빌딩 2층 )
▶ 제품 포장
⊙ 내부가 손상되지 않을 정도로 간단히 포장하시면 됩니다.
⊙ 보내는 분의 주소가 A/S 접수 시의 주소와 일치하도록 기입해 주셔야 합니다.
만일 불일치할 경우에는 혼동을 방지하기 위해 제품 받으실 주소를 메모지에 적어주세요
⊙ 무상수리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구매시 영수증(구매 사이트의 거래내역서 출력)를 첨부합니다.
▶ 택배사 이용
⊙ 제품 발송시에는 로젠 택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수리를 위해 입고된 제품은 로젠 택배를 이용하여 고객님께 발송됩니다.
▶ 택배비 부담 안내
⊙ 보증기간이내 : 왕복택배비 당사부담
⊙ 보증기간이후 : 왕복택배비 고객부담
보증기간 이내라도 다음의 경우에는 고객부담입니다.
1) 사용자 과실에 의한 고장으로 일체 사용이 불가능할 경우 택배비 청구
2) 사용미숙으로 고장으로 착각한 경우 (왕복택배비 청구)
※ 제품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입니다.
▶ 제품 수리
⊙ 보증기간이내 : 불량시 새제품으로 교환
⊙ 보증기간이후 : 증상 확인 후 제품의 수리가 필요할 경우 고객님께 미리 연락을 드려서
비용 안내하여 동의 절차를 거쳐 진행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