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예) 갤럭시 S4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xp
5. 상담내용 :
어제 제품을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접속이되서 사용했는데 다시 하려니까 '드라이브의 디스크가 포매되지 않았습니다' 라고 오류 메시지가 뜹니다.
다른 사람 컴퓨터에서도 인식이 인식이 안되네요..
직원들과 같이 6개 구매했는데 제꺼만 안되네요..
회사 pc에서사용하고 있는 보안상 usb read 만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증상으로 보아 어떠한 이유에 의해 이지블루 프로그램이 손상된 것 같습니다.
장치에 이상이 없다면 복구 프로그램으로 복구가 가능합니다.
support@easyblue.co.kr 로 현재게시글의 링크를 보내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