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아이폰 7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IOS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xp
5. 상담내용 :
잘 사용하다가 갑자기 연결이 안됩니다
페어링을 요청을 하면
' Easy blue가 켜져있고 범위 내에 있으며 쌍으로 연결할 준비가 되어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라는 오류 메시지가 뜹니다 연결이 안됩니다
일주일내내 연결안되다가 어제는 연결 됐다가 오늘은 또 연결이 안되고
계속 왔다 갔다 하네요
블루투스 내역을 지워도 보고 , 블루투스 목록을 제일 처음 놓기도 하고 홈페이지에 나오는 모든 조치는 다했지만 계속 안됩니다 ㅠ
안녕하세요
혹시 이지블루 수동업데이트를 시도해 보지 않으셨다면 마지막으로
업데이트 해보시기 바랍니다.
<< EasyBlue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그리고, 아래 링크를 통해 A/S 절차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A/S 접수 안내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