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노트5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안드로이드 6.0.1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 10
5. 상담내용 : 기존 분들중에도 이런 증상으로 질문이 있는것 같은데요. 최신버전(2.42버전)으로 업데이트후 PC->스마트폰으로 전환은 잘되는데 다시 PC로 복귀가 안됩니다.
혹시 문제가 해결안된다면 기존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를 하고싶습니다.
빠른 시간내에 연락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스마트폰에서 PC로의 복귀 문제는(윈도우 업데이트에 따른) 이지블루 2.38 에서 해결이 되었으며, 현재 위도우에서의 해당 문제는 아직까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아래 내용 확인 바랍니다.
이지블루 제품은 '전환 단축키' 를 사용해서 장치와 PC의 연결을 변환합니다. 스마트기기에서 PC로 돌아올 때 '장치 선택키' 가 아닌 '전환 단축키'를 사용한 것이 맞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업데이트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프로그램이 비 정상적인 동작을 하는 것일수도 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를 수동으로 업데이트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수동 업데이트 바로가기 >>
이후에도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 다시한번 알려주시면 이와 관련해서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