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노트3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인식안됨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안드로이드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7 32bit
5. 상담내용 :
펌웨어 업데이트 후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나옵니다.
장치 인식 불가
전 어떤 선택을 하면 좋을까요?
1. 새로 구입?
2. 택배를 이용한 AS처리
3. 직접 방문
메일로도 보냈습니다. 메일 읽어 주세요 ㅠㅠ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답변이 늦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이지블루 프로그램이 업데이트 되면 윈도우에서는 새로운 장치로 인식하게 되는데 이때 블루투스 관련 드라이버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으면 해당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아래 내용 확인 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1. 현재 상태에서 이지블루를 PC에 끼웠을 때 어떤 경고 메시지가 나타나는지요?
2. 이지블루를 실행시키면 어떻게 되는지요?
3. 주변에 다른 PC 가 있다면 해당 PC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요?
위 내용 확인 후 알려주시면 이와 관련해서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