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9s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usb 인식 자체가 안돼서 파악안됨, 한달전쯤 최신 버전이었음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안드로이드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7

5. 상담내용 : 4월쯤에 구매해서 3달 사용했구요. 한달전쯤부터 갑자기 블루투스 시그널을 잡지 못하더라구요. 잡더라도 바로 끊겼구요. 문의해야지 하고서 서랍에 넣어두고 까먹고 있다가 생각나서 다시 포트에 꽂아보니 이제는 인식자체도 안되네요.

사용한지 1년 아니 반년정도만 됐어도 새로 사야겟네 하겠는데, 3개월 사용 후 고장은 좀 아닌 것 같거든요. 이런 경우 따로 교환해주는 정책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