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23.06.20 10:41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이지블루 사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아래 내용 추가로 확인 부탁 드립니다.


1. PC 드라이버 문제 확인


주변에 다른 PC 가 있다면 해당 PC 에 이지블루 삽입후 동작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블루투스 충돌


주변에 다른 스마트 기기가 있다면 해당 기기와 이지블루를 페어링 해서 동작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가능하면 다른 PC 와 다른 스마트기기를 페어링했을 때의 동작도 확인 부탁 드립니다.


동작 확인 후 easyblue-support@zaram.com 으로 내용 알려주시면 확인 후 추가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