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S23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이지블루타이니 2.423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안드로이드 13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윈도우10 엔터프라이즈

5. 상담내용 : 


이지블루를 켜둔 채로 

PC 화면보호기를 다녀오면


"이지블루 프로그램을 실행하지 못하였습니다.

 잠시후에 다시 실행하여 주세요."


라는 팝업이 뜨고 해당 창이 확인 버튼을 누르던 'x' 표시를 누르던 사라지지 않습니다.


무조건 '작업관리자'에 가서 프로그램 강제 종료 후 다시 켜야하는데


해결 방법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