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23.03.16 10:06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내용을 봤을 때 PC 에 드라이버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은 것인지, 이지블루가 문제인지, 아니면 다른 문제인지 정확한 확인이 어렵습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주변에 다른 PC 가 있다면 해당 PC 에서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다른 PC 에서 정상적으로 인식이 되고, 동작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를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지블루 업데이트 바로가기 >>


이후 고객님의 PC 에서 동작을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경우 easyblue-support@zaram.com 으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