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23.02.14 16:36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내용으로 보아 ctrl, alt, shit, window 등 특수키가 눌러진 상태로 동작하는 것 같습니다.


우선 해당 증상이 발생했을 때 위에 안내드린 키를 한번씩 눌렀을 때 증상이 해결되는지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이지블루 제품의 경우 키보드의 입력을 블루투스로 연결된 장치로 전달하는 기능을 하는데, 전원이 부족한 경우, 또는 원인모를 이유에 의해 간헐적으로 스마트기기에서 키를 놓치는 경우(또는 키가 전송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지블루 전원이 의심스러운 경우 이지블루 제품을 별도의 전원이 공급되는 허브에 연결, 또는 PC 뒷면에 연결해서 동작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스마트 기기가 의심되는 경우 이지블루 외에 추가로 페어링된 블루투스가 있다면 해당 연결을 해제한 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easyblue-support@zaram.com 으로 증상을 알려주시면 자세하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