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22.10.11 14:26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입니다.

 

아래 내용에 따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이지블루의 '환경설정->기본->윈도우 시작시 자동실행' 체크 해제

 

2. 이지블루 완전 종료 ( 트레이에서 마우스 우클릭 한 뒤 '종료' 버튼을 누르셔야 합니다. )

 

3. 내문서 에서 EasyBlue 폴더 삭제

 

4. 내컴퓨터 -> 이지블루 -> win -> Easyblue.exe 실행 후 다시 '환경설정->기본->윈도우 시작시 자동실행' 을 체크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아래 내용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이지블루 프로그램 완전 종료

 

2. 내문서 에서 EasyBlue 폴더 삭제

 

3. 아래 링크를 통해 이지블루 업데이트

 

<< 이지블루 업데이트 바로가기 >>

 

 

위 내용대로 했는데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주변에 다른 PC가 있다면 해당 PC에서 동일하게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도 증상이 개선되지 않는 경우 easyblue-support@zaram.com 로 현재 게시글의 링크와 증상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