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22.01.04 15:52

안녕하세요 이지블루입니다.

 

'포맷' 관련 메시지는 이지블루 프로그램이 손상되었을 때 나타나는 증상이며, 

다른 이상이 없다면 복구 프로그램으로 복구를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 들어가셔서 Attachment (1) 를 클릭하시면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 이지블루 장치 인식 초기화 프로그램 바로가기 >>

Make 를 누르시면 장치 인식 초기화가 진행되며 완료 후

이지블루를 사용하시는 컴퓨터에 꽂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복구를 완료하신 후에 다시금 이지블루 펌웨어 업데이트를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용 이지블루 업데이트 프로그램>>

 

복구가 진행이 안되거나 이지블루 인식이 안될 경우

easyblue-support@zaram.com

으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