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21.03.17 13:36

안녕하세요 이지블루입니다.


한번 장치 초기화 해주시고 다시 페어링 부탁드립니다.


장치 초기화는 환경설정 -> 고급 -> 장치기능 옆 화살표 입니다.


혹은 스마트폰 설정을 바꿔주셔야 합니다.


설정 - 일반 - 언어 및 입력방식 - 하드웨어키보드 - 스크린 키보드 표시 활성화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easyblue-support@zaram.com으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