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21.03.12 10:09

안녕하세요 이지블루입니다.


고객님께서 이용하시는 데 있어서 불편을 느끼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1. 장치 초기화를 해보시고 다시 페어링을 부탁드립니다.


환경설정 -> 고급 -> 장치기능 옆 화살표를 눌러 장치 초기화 해주시기 바랍니다.


2. 교차테스트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지블루를 2개 가지고 계신다면 2개의 이지블루로 맥북에서 동작이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새로 구입했던 이지블루가 다른 윈도우 환경(윈도우 용으로 업데이트 해야함)이나 

스마트 기기에서 정상적으로 동작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둘 다 시도해보시고 정상적인 동작이 안되시면 easyblue-support@zaram.com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