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예) 갤럭시 S7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2.42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예) 안드로이드 7.0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10

5. 상담내용 :

 이지블루를  usb 에 꽂았으나 핸드폰 블루투스 목록에 뜨지 않습니다.

코레일 앱은 사용하지 않으며, 여러차례 스마트폰을 재부팅하고

이지블루도 재 구동하였는데 잡히지 않습니다.


불량품일 경우 환불방법 확인 부탁드립니다. (구매처: 11번가, 구매일자 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