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1234
2017.06.01 18:01

말씀하신 부분 확인 결과 아래 하나씩 답변 달았으니 확인해 주세요.


* 장치드라이브에서 인식 되는지 및 이지블루 동글에서 파란색 불이 깜박이는지!

=> 1) 장치 드라이브에서 인식이 되었기에 exe 를 실행할 수 있는거 아닌가요? 이 외에 또 추가 확인할 부분이 있다면 말씀해 주세요.

    2) 파란색 불이 계속 들어온 상태이며, 깜박거리지는 않습니다.


1. 코레일톡 사용하는 경우

코레일톡 앱: 설정 - 비콘 자동검색 설정 - 광명셔틀버스 자동검색Off

=> 코레일톡 삭제하고 시도하여도 블루투스 검색이 되질 않습니다.


2.  스마트기기 내 블루투스 목록 모두 지우고 이지블루를 첫번 째로 등록하기

=> 등록된 기기 삭제 및 찾기를 여러번 반복하여도 이지블루 검색이 되지 않아 첫번째로 등록을 할 수 없습니다.


3. 블루투스 및 디바이스 재 시작.

=> 여러차례 하였습니다.


위 사항을 2~3 차례 이상 시도해보시길 권장드리며 증상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 각각에 대한 증상을 답변 드렸습니다.


추가로 확인해야 할 부분 있으면 말씀해 주시고,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