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Q&A

자람
2017.05.30 18:11

안녕하세요


장치 관리자에서 이지블루를 인식하는지 확인 해주시고

혹 다른PC에서 인식이 되는지 확인 후  수동업데이트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인 경우 이지블루에 파란색 불빛이 깜박입니다.


마지막으로 장치 펌웨어 초기화 시도해 보시고 A/S 절차 진행해 주세요.

<< 이지블루 장치 초기화 프로그램 바로가기 >>


 ---------------------------------------------------------------------------------------

A/S 보증기간 1년 이내라면 새 제품으로 교환해 드리고 있습니다.

교환 절차를 위해 아래 사항을 채워 회신하여 제품을 당사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이름:

연락처:

주소(제품 받으실 ):

영수증(구입날짜가 명시된 구매 사이트의 거래 내역서 )

 

자세한 교환 정책 및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A/S 접수 안내 >>

<우편, 택배 보내실 편한 방법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굳이 로젠택배 이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Maximum Attachments : 0Byte/ 10.00MB
Maximum File Size : 10.00MB (Allowed Extensions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