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yBlue-Keyboard & Mouse Switch
고객지원
고객지원

    고객지원

  • FAQ
  • DownLoad
  • Q&A
  • notice
  • notice
  • 이지블루 사용자 체험기
FAQ


안드로이드 OS를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경우 

평상시 한영전환에 문제가 없다가 간헐적으로 다른 키는 정상적으로 입력이 되지만

한영키가 동작을 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대부분 이런 문제는 안드로이드 폰에서 발생된 일시적인 현상으로

사용중인 어플을 다시 실행하시거나 블루투스를 재연결 혹은

스마트폰을 재부팅하시면 해결이 됩니다. 



List of Articles

  • [Notice] 온라인 판매처 안내

  • [Notice] 다시 페어링 시도할 경우 안 되거나 페어링 관련 문제 발생시 해결방법

  • [Notice] A/S 접수 안내

  • [Notice] 스마트폰을 업데이트 후 마우스 오른쪽 클릭 시 뒤로가기가 안돼요

  • [Notice] 동시에 여러대의 장치를 연결하고 선택하여 사용하는 방법

  • [Notice] 회사 USB가 막혀 있는데 사용이 가능할까요?

  • [Notice] 지원가능한 스마트폰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 [Notice] 가끔씩 키보드의 한영키로 한/영 전환이 안되요 (안드로이드 폰)

  • 업데이트 도중 에러가 발생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VirtualBox를 사용한 가상머신에서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 이지블루 장치를 PC에 꽂으니 드라이버 설치가 안됩니다.

  • iOS 10 에서 자동완성 해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Q2 키보드" 어플 사용시 키보드 선택 및 한영전환 설정방법

  • 지원 가능한 OS는 어떤 것이 있나요?

  • smart keyboard 어플 사용시 한영전환 설정

  • 안드로이드 폰에서 키보드 변경 방법 입니다.

  • 안드로이드폰에서 << 한글 입력 >>이 안됩니다.

  • 정상적인 페어링이 안 되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 아이폰을 이지블루와 페어링한 후 내장된 키보드가 나오지 않아요.

  • 이지블루를 연결한 후 컴퓨터 부팅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

  • 아이폰에서 마우스 지원은 언제 가능 한가요?

Board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