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기종 : 갤럭시 노트 2 최신업뎃...
2. 이지블루 프로그램 버전 : 예) Ver 2.36
3. 보유하신 스마트폰/패드 OS : 예) 진저브레드
4. 사용하시는 컴퓨터 OS : 예) 윈도우 7
5. 상담내용 :
정말 괜찮은 아이템이에요...여태 쓰면서 오류난적이 거의 없었는데..
최근에 업데이트를 했는데...요개 계속 부팅할때마다 업데이트를
하게 되네요..이유가 뭔지 도저히 모르겠어요...
업데이트를 않해도 되긴 되는데, 켤떄마다 오류메세지가 뜨니 신경 쓰여서요...
안녕하세요.
이지블루 사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나타나는 증상으로 보아 '윈도우 시작시 자동실행'기능을 사용하는 것으로 판단됩니다.
장치는 업데이트 되었지만 PC에 저장된 이지블루 실행파일이 이전버전이라 충돌나서 업데이트 경고를 보내는 것입니다.
- 아래 내용대로 따라해주시기 바랍니다.
1. 현재 실행중인 이지블루 프로그램 종료
2. 내컴퓨터에서 이지블루 디스크를 찾아 win 폴더에 있는 Easyblue.exe 실행
3. 환경설정->기본 에서 '윈도우 시작시 자동실행' 체크 해제
4. 환경설정->기본 에서 '윈도우 시작시 자동실행' 체크 ( 이 과정에서 실행파일 저장경로 안내가 나타남 )
* 위 과정을 따라하시면 해결될 것입니다.
위 내용중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으시거나, 이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544-5118)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